축구 기획물

[기획물] 넥스트 콜 팔머는 누구일까 ? 24/25 EPL에서 눈부신 시즌을 맞이할 선수들

데일리사커_0 2024. 8. 20.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사커입니다.

오늘은 넥스트 콜 팔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1. 넥스트 콜 팔머

콜 팔머와 첼시 선수들

위 기획물은 실제 골 닷컴에서 작성한 기사입니다. 

 

Predicting the next Cole Palmer: Amad Diallo, Crysencio Summerville and the players set for breakout seasons in the 2024-25 Prem

Amad Diallo is among the Premier League players who look ready to explode, just as Cole Palmer did last term, ahead of the new campaign.

www.goal.com

콜 팔머는 직전 시즌 첼시를 위기에서 구출한 에이스 of the 에이스 선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시즌 또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유망주를 뛰어 넘은 선수이지요.

마치 과거 아스날에서 사카가 팀을 구해낸 선수 같이 말이죠.

이번 기획물에서는 넥스트 콜 팔머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24/25 EPL에서 눈부신 시즌을 맞이할 선수들

지난해 이맘때, 콜 파머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첼시로 이적하며 첫 시즌을 준비 중이었습니다. 

당시 그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잠재력을 보여줬지만 주전으로 자리잡지는 못했고, 첼시에서도 큰 활약을 기대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그는 유로 결승전에서 득점을 기록하고, 프리미어리그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했으며, 최고의 공격형 미드필더로 자리잡았습니다. 

그의 사례는 축구에서 예측하기 어려운 깜짝 스타가 등장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번 시즌에도 비슷한 활약을 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① 아마드 디알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마드 디알로

아마드 디알로의 진정한 도약의 시즌이 다가오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핵심 선수가 될 모든 징후가 보입니다. 

커뮤니티 실드에서 아마드는 유나이티드의 가장 위협적인 공격을 이끌며 복잡한 상황에서도 공을 능숙하게 운반하는 능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는 리버풀과의 FA컵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는 등 좋은 순간도 있었지만 부상과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신뢰 부족이 그의 성장을 저해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텐 하흐 감독이 최근 "이번 해가 아마드가 1군에 진입해야 하는 해"라고 말한 만큼, 이번 시즌에는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오른쪽 윙은 오랫동안 맨유의 문제점이었지만, 프리시즌에서의 아마드의 폼은 그가 드디어 프리미어리그 엘리트 중 하나로 자리 잡을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② 토비 콜리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비 콜리어

아마드는 유나이티드에서 도약을 노리는 유일한 선수가 아닙니다. 

콜리어는 작년에 주목받은 팀 동료 코비 마이누를 부러워하며 자신도 그 길을 따르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프리시즌 동안 콜리어는 정기적으로 출전하며, 로센보르그와의 경기에서는 주장 완장을 받기도 했습니다.

커뮤니티 실드에서의 활약은 충분히 가치가 있었고, 텐 하흐 감독 역시 그를 주목했습니다.

"저는 항상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지만, 그들은 스스로 그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콜리어는 이제 그 기회를 얻었고, 우리가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지켜보겠습니다.

지난해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코비 메이누를 통해 그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경로는 열려 있고, 토비도 그 중 하나입니다." 맨유는 현재 미드필드에서 선택의 폭이 넓지 않으며, 텐 하흐 감독이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는 데 열린 자세를 가지고 있는 만큼, 부지런하고 소유가 깔끔한 콜리어가 큰 시즌을 준비할 가능성이 큽니다.

 

③ 팀 이로에그부남 (에버튼) 

팀 이로에그부남

팀 이로에그부남의 아스톤 빌라에서 에버튼으로의 9백만 파운드(1,150만 달러) 이적은 확실히 화제를 모았지만, 완전히 좋은 이유만은 아니었습니다.

 두 클럽과 첼시 간의 이적 활동의 일환으로, 이 잉글랜드 청소년 대표 선수가 프리미어 리그 수익 및 지속 가능성 규칙(PSR)의 허점을 찾으려는 시도에서 카드처럼 사용된다는 주장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비난은 에버튼이 강력히 부인하며, 그들은 이로에그부남을 오랜 시간 동안 영입을 노려왔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직 완성형 선수는 아니지만, 션 다이치의 지도 아래 아마두 오나나의 여름 이적에 따른 공백을 메우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로에그부남은 6번 또는 8번 역할을 소화할 수 있으며, 자신감 있게 전진하고 공수 양면에서 기본기를 확실히 소화합니다.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에버튼이 오나나를 잊게 될지도 모릅니다.

 

④ 모건 로저스 (아스톤 빌라)

모건 로저스

로저스가 2024년 2월 미들즈브러에서 빌라 파크로 이적했을 때 큰 기대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이적료가 8백만 파운드(1천만 달러)에 불과했지만, 챔피언십에서의 득점 기록이 두드러지지 않아 프리미어 리그에서 통할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이 끝날 무렵, 그는 우나이 에메리의 팀에서 주전으로 자리 잡았고, 마지막 6경기에서 4골을 관여하며 시즌을 마쳤습니다. 

강력한 첫인상을 남긴 로저스는 이제 다음 단계를 밟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가치는 프리시즌 동안 계속 상승해왔으며, 공격진 전반에 걸쳐 유연하게 배치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앞으로 몇 달간 많은 출전 기회를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발탁될 공격수 목록에 추가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⑤ 오마리 허친슨 (입스위치)

오마리 허친슨

키어런 맥케나는 입스위치가 허친슨을 이번 여름에 완전 영입했을 때 아마 매우 기뻐했을 것입니다. 

그는 지난 시즌 트랙터 보이즈의 거의 모든 경기에 출전하며 프리미어 리그로의 예기치 않은 승격을 도왔습니다. 

이제 20세의 그는 모든 이, 특히 첼시에 자신이 대단한 무대에 어울린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 집중할 것입니다. 

허친슨은 입스위치에서 중요한 골을 많이 넣었을 뿐만 아니라, 전방에서의 압박도 맥케나의 팀이 예상 밖의 성과를 거두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그의 팀이 강등권에서 벗어나려면 공이 없을 때도 똑같이 효과적이어야 할 것입니다. 

허친슨은 현대적인 윙어로서 완벽한 모습으로 발전해 가는 중이며, 이번 시즌은 그가 상위 클럽에서 통할 수 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최적의 무대입니다.

 

⑥ 크리센시오 서머빌 (웨스트햄)

크리센시오 서머빌

웨스트 햄이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승리한 것 같습니다. 

지난 시즌이 끝나면서 데이비드 모예스가 팀을 떠난 가운데, 이제 줄렌 로페테기가 해머스의 새 감독으로 부임했습니다. 

로페테기는 이적시장에서 대규모 지원을 받았으며, 니클라스 퓔크루크, 맥스 킬먼, 아론 완-비사카, 장-클레어 토디보 등이 새로 합류했습니다. 

서머빌도 로페테기의 추가 영입 중 하나로, 서머빌은 챔피언십에서 19골을 기록하며 자신의 커리어 최고의 시즌을 보낸 후 새 시즌을 맞이합니다. 

웨스트 햄이 계약을 완료하기 전, 리버풀과의 연결 소문도 있었던 만큼, 네덜란드 선수의 잠재력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겠지만, 루카스 파케타가 여전히 도박 관련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모하메드 쿠두스가 중앙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있어, 섬머빌은 측면에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 리즈에서 프리미어 리그에서 유망한 모습을 보인 바 있고, 새로운 환경은 22세의 그가 자신의 최고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⑦ 얀쿠바 민테 (브라이튼)

얀쿠바 민테

브라이튼은 이적 시장에서 실수를 거의 하지 않으며, 민테는 그들의 최신 성공 사례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사실, 프리미어 리그의 수익 및 지속 가능성 규칙(PSR)이 없었다면 뉴캐슬이 이번 여름에 윙어를 판매하기로 동의했을 가능성은 낮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뉴캐슬은 급히 자금이 필요했기 때문에, 브라이튼은 그를 3천만 파운드(3,800만 달러)에 영입할 수 있었습니다. 

민테는 지난 시즌 페예노르트에서 임대 생활을 하며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10골을 기록했습니다. 

프리시즌에서는 일본 팀 카시마 앤틀러스와의 경기에서 수비를 뚫고 멋진 개인기로 첫 골을 기록하며 이미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브라이튼이 새 감독 파비안 휘르첼러와 함께 맞이할 이번 시즌에 대해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민테는 중심에서 활약하기를 바랄 것입니다.

최근의 역사에서 보여주듯, 브라이튼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은 프리미어 리그의 큰 클럽에 합류하는 최상의 경로입니다.

반응형